티스토리 뷰

게임 기업중에 넷마블과 펄어비스에 호재가 많아서 리포트를 찾아 봤습니다.

 

 

 

넷마블


IBK투자증권에 따르면

 

제2의 나라가 흥행했기 때문에 하반기부터

 

실적이 강하게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네요.

 

또한 하반기엔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슈퍼히어로 집단이 위기에 빠진 세계를 지켜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마블 작가 '마크 슈머라이크'가 직접 시나리오를 구성했다고 하네요.

 

현존하는 모바일 게임 중 최고 사양의 그래픽과 비주얼을 풀3D로 제공 될거라고 합니다.

 

한편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중국 내 판호를 획득했기 때문에

 

넷마블의 '리니지2 레볼루션'과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의 중국 진출 가능성이 예상되므로

 

중국 매출 발생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이렇게 본 호재가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IBK투자증권 넷마블 리포트
IBK투자증권 넷마블 리포트

 

 

[ 차 트 ]

넷마블 일봉차트

 

차트를 보니 현재 박스권에서 왔다 갔다 하고 있네요....

 

하방을 잘 다지고 있는 것 같아요. 

 

삼선을 그어 봤는데 제가 맞게 그었는지 모르겠지만 현재 주가가 적정하다고 

 

볼 수 있어요.

 

 

 

 

 

펄어비스


지난 28일 중국에서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아이드림스카이가 퍼블리싱 한

 

'검은사막 모바일'이 판호를 발급했다고 하네요.

 

이로인해 '검은사막 모바일'이 중국내에서 서비스가 가능해졌다고 하네요.

 

이베스트 성종화 애널리스트에 의하면 검은사막 모바일은

 

한국,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아시아 MMORPG 인기 국가에서 모두 히트를 시연했었고,

 

퍼블리셔 파트너가 중국 최대 퍼블리셔 인점을 감안하면 론칭 초반 

 

중국 모바일 게임 매출순위 TOP5에 진입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 하네요.

 

 

 

 

이베스트투자증권 펄어비스 리포트
이베스트투자증권 펄어비스 리포트

 

 

 

[ 차 트 ]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로 중국 판호 획득 소식에

 

어제 오늘 급등을 했네요.... 

 

일단 삼선을 그어 봤는데 매수 구간은 63,000원 구간이 적정 구간으로 보이는데

 

제가 그은 삼선이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이번 펄어비스의 중국 판호 획득으로 우리나라 게임주의 새로운 모멘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