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Pico sands hotel

 

피코샌즈 호텔은 필리핀 바탕가스 나수부에 위치한 해변리조트입니다. 마닐라에서 차로 3시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2박 3일 아이동반 가족이 편하게 힐링을 하고 오기에 좋은 곳입니다. 제가 직접 가서 경험한 호텔 룸 컨디션 및 수영장, 부대시설, 식당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연휴기간 휴가를 계획하시는데 시간상 예약을 아직 못 하신 분들을 위해

호텔 사이트 링크 만들어놨습니다.  호텔예약 사이트에서 검색했을 때 빈방이 없거나 비싸게 나오지만 직접 호텔에서 하면 좀 더 저렴하거나 빈방이 나오기도 합니다.

 

 피코샌즈 호텔 가격

 

룸 가격은 성수기, 비수기 혹은 휴일이 낀 주말, 평일에 따라 가격은 달라집니다. 그리고 객실 유형에 따라서도 달라집니다. 하지만 평일 4인 가족 기준 대략 8,000 ~ 9,000 페소 정도 한화로 약 20만 원 생각하시면 됩니다.  미리 1,2달 전에 예약하신다면 더 저렴하게 예약할 실수도 있습니다.

피코샌즈 호텔은 대부분 2인 조식 포함입니다.

 

 

음식

식당은 총 2개가 있으며, 2곳에서 아침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메뉴는 같은 메뉴이고요. 수영장에서도 음료, 피자, 나초, 감자칩 등의 스낵을 주문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Pico sands hotel은 시설대비 음식이 한국인이 먹기에 좀 별로입니다. 대부분 필리피노 음식이 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방문했을 땐 그래도 좀 음식이 업그레이드된 것 같았습니다. 저희 아이들이 입이 까다로워 가지고 간 컵라면을 좀 먹었지만 저와 신랑은 그런대로 잘 먹었습니다.

 

 

이용가능 시설

수영장외에 배드민턴, 농구, 피트니스 센, 볼링, 당구 및 어린이 실내 놀이터가 있어서 유아를 데리고 오셔도 실내 놀이터에서 놀릴 수도 있고, 저희처럼 큰 아이들이 가면 배드민턴이나 농구, 볼링으로 땀을 빼고 수영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수영장외에 각 시설을 이용 시 이용료를 얼마씩 지불합니다. 배드민턴 같은 경우 1시간 이용 시 250페소 들었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호텔에서 가까이에 위치한 비치입니다. 호텔에서 수시로 운영하는 셔틀을 타시면 금방 해변에 가실 수 있고 제트스키, 카약 등 다양한 해양 수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모래사장이 뜨거워서 해변이 싫다면  비치 입구에서 자전거를 대여해서 탈 수도 있고 축구 골대가 있어 공놀이를 하기에도 좋습니다.

 

 

필리핀 렌터카 

피코샌즈 호텔은 메트로 마닐라에서 차로 약 2시간 30분에서 3시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습니다.

대중교통은 제가 이용을 안 해봐서 모르겠지만 필리핀엔 한국인들이 운영하는 여러 렌터카 업체들이 있습니다.

가격은 거리와 탑승 인원, 기사 포함인지 아닌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아래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렌터카 업체들이 올려놓은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